VISION 21

 

안녕하십니까? 항상 우양을 아껴주시는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우양이엔지는 산업현장에서 발생하는 각종 오염물질에 대처할 수 있는 대기오염방지시설업 등록업체로서 소형집진기
에서부터 중,대형설비는 물론, 산업용 필터 제조에 이르기까지 전국적인 협력업체 및 대리점망을 형성하여 보급하고
있는 선두주자로서 산업현장의 근로자들의 건강에 이바지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우양이엔지는 1995년 설립된 이래 한결같은 책임을 다하는 장인정신으로 설계, 제조, 시공에 이르기까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국 환경분야의 중추적 역할을 다해 왔습니다. 그동안 축적된 기술과 풍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집진기사업에 매진해온 결과 매년 25~30%의 매출신장을 이룩하였으며, 이젠 환경분야의 으뜸회사로 확고한 자리매김을 하였습니다.

당사의 집진기는 제품모두 특허등록 및 실용신안등록, 디자인등록은 물론,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의 NEP 획득을 함으로써 동종업계에서 다방면에 품질우위를 선점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2004년도 산업자원부 우수자본재개발 유공기업표창에 이어 2008년 12월에는 신기술 실용화 유공기업으로 연속 산업자원부장관표창을 받은바 있습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환경분야의 전문 회사로서 각 산업체가 요구하기에 앞서 창업을 하는 새로운 마음으로 한치의 소홀함도 없이 온힘을 기울여 최상의 제품을 공급할 것이며,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21세기 내일을 창조하는 기업으로 설계에서 제작에 이르기까지 부단한 기술혁신과 최고의 품질관리, 다양한 제품생산에 더욱 정진하여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